동영상 회전한 후 저장하는 사이트

동영상을 볼 때 (특히 스마트폰으로 찍은) 화면이 돌아가 있어 영상 회전을 하여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에 각 영상마다 화면 설정이 저장되는게 아니라 어떤 영상을 볼 때 90도 회전을 해놓은 상태면 다른 영상도 90도로 회전이 되어있어 다시 바꾸는게 귀찮더라고요.


영상을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하여 저장하여 따로 회전할 필요없이 바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동영상 회전 사이트
사이트에서 바로 회전시켜주는 것은 설치가 필요없어 간편한 대신 업로드, 다운로드 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 환경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그래도 PC, 모바일에서도 바로 설정, 저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PC에서 작업한 파일을 다시 옮길 필요가 없죠.



아래 설명은 https://rotatemyvideo.net/ 이 주소 기준입니다.
회전 방법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동영상 회전 저장


위 사이트로 이동한 후 Pick Video 버튼을 눌러 회전할 영상을 선택하여 업로드 해주세요.




동영상 회전 저장


업로드 되기를 기다려주세요.




동영상 회전 저장


위처럼 업로드 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좌측 메뉴 Rotation 에서 방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는 시계 반대방향으로 90도 회전

→ 는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입니다.


원하는 방향에 맞게 버튼을 눌러 설정한 후 Rotate Video 버튼을 누르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동영상 회전 저장


작업이 완료가 되면 Download 를 클릭하면 바로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고, QR 코드로 모바일에서 다운받거나 페이스북, 유튜브에 업로드 할 수 있도록 링크를 지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