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면세점 여권번호 당일 상품인도 후기

인터넷 면세점 여권번호           인터넷 면세점 여권번호


이번에 인터넷 면세점에서 처음 물건을 구매하면서 출국할 때 상품을 받으려고 했는데..

출국 당일 날 여권번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여권번호를 수정하려고 했으나 이미 구입한 물건이 있어 인터넷, 어플에서 수정도 안되고 고객센터 연락도 안되서 일단 인도장을 가봤습니다.


고객센터 FAQ 내용엔

등록한 여권번호가 출국할 때 여권번호와 동일해야 하며,

수정이 필요할 경우 출국일 4일 전까지 연락하여 수정해야 된다고 합니다.

또한 상품이 이미 공항으로 발송된 상품인 경우.. 취소 후 재구매 한 후 여권번호 변경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위 내용이 있어 포기한 상태로 일단 인도장에 갔습니다.

인도장 직원한테 물건을 받으려고 갔으나 역시나, 여권번호가 달라 상품도 찾을 수 없어 어플 마이페이지에서 여권 정보를 확인요청하더니 여권번호가 다르다고 상품 수령이 불가하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이번 처음에 한해서 상품 수령을 해드린다고 말을 해주면서 정보 변경 신청 리스트에 작성한 후 구매한 상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 꼭 여권번호를 맞게 수정을 하라는 당부와 함께 물건을 받아온 저는 그저 기쁠 뿐


면세점 마다, 직원마다 조금씩 다를 수도 있겠지만 저 말고 리스트에 여러명이 있었던 거를 보면 번호가 맞지 않아도 봐주는 걸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가슴 졸이며 받지 말고 미리 확인하여 변경하는게 더 좋겠죠?


정보 수정이 필요할 경우 인터넷, 어플 및 유선으로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됩니다.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 http://kr.lottedfs.com/cs/main  // 1688-3000 > 1번 (08:30~23:00)

신라면세점 고객센터 : https://www.shilladfs.com/comm/kr/ko/noticeList  //  1688-1110(09:00~21: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