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보호자 관리 서비스 해제하는 법


여관주인의 환영 묶음팩이 출시해서 사려고 했는데 위 스샷처럼 

'현재 보호자 관리 서비스에 의해 구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고 구매 실패가 뜨더라고요.

하.. 그 동안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만 결제해서 배틀코인으로 결제한 적이 없었는데 문제가 생기네요..


참고로 저는 20살은 지난지 한참 된 성인입니다..  




보호자 관리 서비스 해제하기



성인일 경우, 보호자 관리 서비스는 배틀넷 고객센터에서 문의하면 바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https://kr.battle.net/support/ko/help

위 한국 배틀넷 고객센터 링크로 간 후

하스스톤 선택 - 결제/환불/ - 하스스톤 제품 구매 및 오류 - 채널 선택에서 원하는 문의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주말이나 휴일 특히 추석같이 긴 연휴 때 라이브챗은 이용할 수 없고 웹 문의만 가능합니다.

즉, 바로 해결못하고 기다려야 된다는 거죠.. 그래서 전 미국 배틀넷 고객센터로 가서 해결했습니다.



오늘이 휴일이라 기다리기 싫고 지금 당장! 해결하고 싶으면 아래 방법을 해보세요.

미국 배틀넷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번역기가 있으니 걱정은 ㄴㄴ..

https://us.battle.net/support/en/help 로 이동해주세요.

그 다음 하스스톤 - payments - problem with purchase - Live Chat을 클릭


Select a Channel에서 Live Chat을 선택해주세요. 라이브챗은 카톡처럼 바로 대화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제 구글 번역기 창도 하나 열어두고 시작합니다.

https://translate.google.co.kr/




미국 배틀넷 고객센터에서 보호자 관리 서비스를 해제했다고 받은 메일입니다.

문의 할 때 [나는 한국인이며, 성인이다. 지금 한국이 휴일이라 여기에 문의한다.

나는 보호자 관리 서비스를 해제하고 싶다.] 라고 말하니 확인한 후 바로 처리해줬습니다.

요구할 때 핵심은 i want removed the Parental Controls now   입니다. 이 말은 꼭 포함하여 보내주세요.

그 다음 결제를 진행하여 마무리하면 됩니다.

라이브챗 끄기전에 Thank you 도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