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자막 2개 멀티자막으로 보는 방법

넷플릭스에서 영화, 해외 드라마를 볼 때 자막을 1개만 설정할 수 있어서 여러 자막이 필요한 경우에 불편한 적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한국어 + 영어, 한국어 + 영어 등 자막을 여러개 볼 수 있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크롬 브라우저를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자막 여러개 보는 방법

먼저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nflxmultisubs-netflix-mul/pjhnilfooknlkdonmjnleaomamfehkli/related?hl=ko

 

NflxMultiSubs (Netflix Multi. Subtitles)

Bilingual Subtitles & Enhanced Experiences for Netflix

chrome.google.com

 

 

 

확장프로그램 설치가 끝나면 따로 설정없이 보고자 하는 영상을 들어가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추가 자막 언어 설정이 필요하면 자막 아이콘을 클릭하여 지원하는 언어 목록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이제 한글과 다른 자막을 함께 볼 수 있게 되어 언어 공부 목적으로도 좋습니다.

만약에 자막 2개가 적용이 안된다면 다음 화로 넘겼다가 다시 돌아와서 재생하면 나옵니다.

이 기능외에도 확장프로그램 아이콘에서 자막 위치, 자막 크기를 설정하는 기능이 있으므로 이 기능도 활용하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