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스마트폰 보험 파손 보상 신청 방법

플래그쉽 스마트폰의 경우 100만원이 넘는 고가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 보험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보험청구는 스마트폰, PC에서 모두 신청가능하며 5~10분이면 모두 완료할 수 있는 간단한 작업입니다.

 

먼저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을경우 담당 엔지니어가 보험을 들었는지 물어봅니다. 가입된게 있다고 하면 필요한 서류(영수증, 수리비 내역서)를 받아야 합니다.

SKT 스마트폰 보험접수하기

SKT 보험 접수를 위해 아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www.tsmartsafe.com

스마트폰이 망가져서 수리하였을 경우는 파손 보상, 잃어버렸을 경우는 분실 보상입니다.

 

 

 

 

인증을 받아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파손한 휴대폰의 번호를 선택한 후 개인정보 동의하여 진행합니다.

 

스마트폰 보험에 따른 잔여한도를 알 수 있으며 잔여한도 내에서 청구가 가능합니다.

연락처 및 파손이 된 경위를 작성해야 합니다. 공란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이제 수리비 내역서 및 수리비 영수증을 첨부합니다.

서류를 제출할 때 스캔을 해서 첨부하면 좋겠지만 없다면 스마트폰 카메라로 화면에 맞게 찍어서 첨부해도 신청을 받아줍니다. 글씨가 잘 안보이게 찍히거나 다른 내용이 포함되지만 않도록 주의하면 되겠죠?

만약에 스마트폰으로 찍었을 때 거절이 될 경우 책 스캔어플(ex. CamScanner)로 하면 깔끔하게 스캔처럼 찍히니 이 어플로 찍어 시도하면 됩니다.

 

 

 

 

서류 제출을 하면 심사가 진행됩니다. 서류 심사는 보통 하루정도면 완료 문자가 옵니다.

 

 

 

보상 신청 승인이 완료되는 문자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문자 수신 후 1~3일이면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입금 받는 금액은 잔여한도 내 최소 3만원 또는 수리비용의 75%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 20만원 수리비일 경우 본인 부담금은 5만원이 되는 것이죠.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