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emy(유데미) 인강 속도, 버퍼링 해결 방법

www.udemy.com  유데미에서 인강을 결제하고 들으려고 하는데 버퍼링이 장난아닙니다.
HD해상도(720p)라도 안끊기면 말을 안할텐데 느린 시간 때에는 auto로 할경우 144p일 때도 버퍼링이 걸리는 노답 수준;
진짜 환불하고 싶지만 듣고 싶은 강의가 여기밖에 없어서 대안이 없습니다.

영상을 다운받아 보는것도 방법이겠지만,, 안그래도 SSD 용량도 부족하고 영상 다운받는시간도 오래거린다고 하여 VPN을 이용하여 보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VPN의 경우 무료인 Touch VPN으로 잘된다는 걸 보고 설치하였습니다.
Touch VPN의 경우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구동되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로 강의를 시청해야 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ouch-vpn-secure-and-unli/bihmplhobchoageeokmgbdihknkjbknd?hl=ko

 

 

Touch VPN을 사용해도 이전보다 조금 나아졌을뿐 버퍼링은 영상 보기 힘들정도로 걸립니다.
결국, 유료인 Express VPN을 결제하기로 했습니다. 12 + 3개월 99.95달러. ( 30일 내 환불인건 비밀 )

https://www.expressvpn.com/kr

Express VPN을 사용하면 버퍼링 하나도 없이 잘됩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도 설치하여 같이 사용가능하고, 배속 빠르게 해도 버퍼링 없으니 유데미에서 꼭 인강을 들어야 한다면 유료 VPN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