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비밀성기사 덱

손놈전사의 전쟁노래 사령관 너프로

파마전사 카운터 하나가 사라졌네요 ㅋㅋ

신병들이 손놈 증식하는데 제물이 되느라 계산하기 피곤했는데

비밀성기사를 쓰기 더 좋아졌습니다.




위 덱은 제가 쓰고 있는 성기사덱 입니다.

보호막을 쓴 꼬마로봇 하나빼고

여명회 파수병을 넣었는데 중후반에 천상의 보호막으로

하수인 정리할 때 매우 유리하더라고요

신병 - 왕축 - 파수병 -> 로데브

엎드려 - 왕축 - 파수병 -> 수수께끼

박붐 - 파수병 -> 박붐

이런식으로




병참장교도 한장 넣어보니

이득보는 경우가 많았네요.



위 덱으로 3급



22일날 찍고

드루이드 덱 만들고 놀고 있네요 ㅋㅋ






vs 전사

마무리일격 2장, 난투는 생각하셔야 합니다.

초반에 마무리일격 빼주면 수수께끼도전자, 박붐 나올 때

부담 안가요~





vs 드루

자연의 군대 - 야생의 포효

최소 14뎀 예상은 해야되고

요즘 지옥절단기 자주 나오는데

평등이나 참회로 바로 잡던가

없으면 운빨 ㅈ망겜 하고 지면됨 ㅋㅋ

1코 비밀내면서 카드 태워주면서

타는 카드 목록 봐야합니다

휘둘러치기, 정신자극, 자연의군대, 야생의포효

체크 ㄱㄱ





vs마법사

패 잘풀린 법사 아니면 할만함..

지렁이 두마리 바로 나오고

마법사의 수습생나오면 ㅅㄱ..





vs사냥꾼

드루처럼 체력 잘 관리해주면서

비밀 파악 잘해야함

패 누가 잘풀리냐 싸움인듯





vs도적

2~5급 구간에 도적이 별로 없던데

코스트대로 내면 이김





vs흑마법

할만함





vs사제

용족 피통 노답

신폭, 빛폭,어둠의권능

다 짜증

초반에 북녘골 성직자 잡기도 벅차서 답답

평등, 신성화ㄱㄱ





vs 주술사

번개폭풍만 조심





요즘은 사냥꾼, 드루, 사제 말고는

다 할만함

그냥 비밀성기사가 사기임

드루 덱 새로 만들어서 돌리고 있는데

비밀성기사 만나면 짜증남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