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데이터사용량 프로그램설치없이 확인하기

윈도우 10에서 프로그램 설치없이 지난 30일 동안 어떤 프로그램이 얼마나 데이터를 사용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몇월 몇일에 얼마 썼는지 자세하게 알 수는 없지만 윈도우에서 기본 제공하는 기능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30일동안 내가 얼마나 데이터를 쓰는지 궁금하다면 한 번 확인해보세요~


윈도우 10 데이터 사용량 확인

작업 표시줄 '웹 및 Windows 검색' 에 '데이터 사용량'을 검색하여 '데이터 사용량 개요' 를 클릭하세요.


제 pc는 지난 30일동안 약 41기가 바이트를 사용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은 아니네요 ㅋㅋ

유선/무선으로 얼마나 사용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전 노트북 무선으로 잡아쓰고 있어서 Wifi만 나왔네요.

여기서 사용량 정보를 누르면 세부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제일 많이 사용했습니다. 브라우저, 게임 인스톨러에서 많이 사용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