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환불취소 경험담(카드팩, 모험모드)

16년 4월 27일 정규전, 야생전 업데이트와 함께 고대신의 속삭임 확장팩이 출시했습니다.

예구를 하면서 이전에 있었던 일이 생각나 글을 남겨봅니다.


작년 2015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한 것들을 취소하여 환불받은 적이 있습니다.

오리지널 카드팩 40 + 15 팩과 모험모드인 낙스마라스, 탐험가 연맹을 환불 신청하였고 40팩을 제외한 나머지 15팩과

모험모드 전부를 환불받아 돈을 돌려받았습니다. 이후 환불을 다시 취소하려고 블리자드 고객센터로 알아봤습니다.

환불 당시 카드팩과 모험모드 모두 사용을 해서 카드팩은 다 까서 없는 상태, 모험모드는 모두 클리어하였습니다.

그래서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문의하였고 받은 답변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작년 문의 기준 )


카드팩은 환불한 만큼 다시 구매하여 까지 않은 상태로 블리자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회수 요청

모험모드는 미리 블리자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삭제 요청을 한 후

1~2일뒤 로그인하면 모험모드가 사라져있는걸 확인할 수 있음, 그 후 다시 모험모드 결제

위 방법대로 한 뒤 혹시나 블리자드 계정이 정지될까 걱정되어 문의도 했었으나 괜찮다는 답변을 듣고 안심...

하스스톤뿐만 아니라 다른 블리자드 게임인 스타2, 워크래프트3, 디아블로3 등 

그동안 해왔던 블리자드 게임들도 생각났고 몇 푼 때문에 환불한 것도 후회되었는데 다행히 잘 해결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꾸준히 과금하며 즐기는 게임은

하스스톤밖에 없는걸 보면 환불 취소한것은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 정책이 바뀌었을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 문의는 필수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