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환불하는 방법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앱스토어에서 유료 어플을 구매하였는데 기대했던 기능이 아니거나, 제대로 작동 또는 사용 불가능할 경우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구매했거나 기능이 마음에 들지 않았을 경우 환불할 기회를 주니 정말 좋은 제도입니다.

90일이 지난 경우에는 이용약관에 따라 환불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환불 정책에 관한 내용은 아래 URL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84

 

App Store 또는 iTunes Store 구입 항목에 대해 환불 요청하기

최근에 App Store 및 iTunes Store에서 구입한 일부 항목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사용 불가능한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support.apple.com

앱스토어 어플 환불신청하기

먼저,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환불하고자 하는 어플을 구매한 Apple 아이디로 로그인을 합니다.

https://reportaproblem.apple.com/

 

문제 신고

문제 신고 기능을 사용하려면 최신 버전의 Safari, Firefox 또는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iTunes Stor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reportaproblem.apple.com

 

 

 

구입 항목 리스트에서 환불하고자 하는 앱에 대해 문제 신고를 클릭합니다.

 

 

 

환불하고자 하는 사유를 선택 후 내용을 입력하여 제출하면 검토 후 환불처리가 됩니다.

신청을 할 때 합리적인 이유를 같이 적어주는 걸 권해드립니다.

ex) 어플 내 버그로 인해 진행이 잘 안됨. 실수로 구매함. 

 

접수 후에 환불처리가 될 경우 이메일로 환불되었다고 안내 메일이 오며,

환불 메일이 왔어도 결제방식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취소, 핸드폰 결제 취소 등 수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