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 자동실행 끄기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Microsoft Teams)란 이름처럼 팀, 그룹단위로 채팅(화상 포함), 파일 공유 등을 지원해주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뭐 기능은 그렇다쳐도 기존 오피스 365를 사용하고 있던 PC에 갑자기 자동실행이 활성화가 되어 뭔가 싶은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자동실행을 끄는 방법은 간단하며 적용 후 다음 부팅 때부터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MS 팀즈 자동실행 끄기, 삭제방법

윈도우 부팅 후 갑자기 아래 사진처럼 설치했던 적이 없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프로그램이 실행되었기 때문에 검색을 하셨을겁니다.

 

Ctrl + Alt + Del 또는 작업표시줄 마우스 우클릭하여 작업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만약, 작업관리자 실행이 안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Info/Windows] - 윈도우 7,8,10 작업관리자 실행 막기(제한) 하기

 

 

 

작업 관리자 - 시작프로그램 탭에서 Microsoft Teams 항목을 찾아 우클릭 사용 안 함을 선택하면 설정 끝입니다. 이후 재부팅 부터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게 됩니다.

댓글(1)

  • 오우
    2019.10.04 12:40

    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