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집 손상된 압축 파일입니다. 압축파일 복구 방법


압축한 파일을 풀려고 하는데 아래 사진처럼 손상된 압축 파일입니다. 라고 뜨며 진행이 안됐습니다. 그 동안 압축하면서 문제가 생긴적이 없어 압축끝나고 바로 원본을 지웠었는데 갑자기 안되니 당황.. 바로 압축 파일 복구를 알아봤습니다.



반디집으로 ZIP파일 복구하기

* 반디집에서는 ZIP 파일만 복구 가능하며, 복구할 수 있음을 보장하지 않는다고 공홈에 있으니 주의.

손상된 압축 파일 복구는 반디집 프로페셔널, 엔터프라이즈에서만 지원을 하기 때문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프로페셔널 라이선스 비용은 33000원, PC 5대까지 등록가능하며 영구적입니다.


https://kr.bandisoft.com/bandizip/buy/

양식을 입력하고 결제를 하면 입력한 이메일로 바로 라이선스 코드가 옵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고 있던 반디집에 등록만 하면 바로 로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압축 파일 복구는 반디집 실행하여 도구 - 손상된 압축 파일 복구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복구할 ZIP 형식의 압축파일을 선택한 후 진행하면 되며, 사양이 높은 PC에서도 검사 및 복구에 20~30분 걸리니 시간 여유가 필요합니다.




복구가 끝나면 같은 경로에 _repair가 붙은 ZIP 압축파일이 생성됩니다.




복구된 압축파일을 풀어보니 정상적으로 잘 되었습니다. 무조건 복구가 되지는 않지만 필요한 자료일 경우 복구 시도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