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마시멜로 6.0.1 정식 업데이트 후기 및 안투투

16년 1월 30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갤럭시S6 마시멜로 6.0.1 업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삼성 Smart Switch 에서 연결한 후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바로 업데이트 달렸습니다~


상단바 색의 변화때문에 다른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요..

적응이 안됩니다 ㅋㅋ 키보드도 조금 바뀌고..


업데이트 완료!

토요일에 갑자기 업데이트한 6.0.1

매번 연기되서 2월에 나올 줄 알았는데 1월 30일날 나오네요


기존의 하늘색, 파란색에서 흰색으로 바뀌었습니다


기본 브라우저에서 상단바가 흰색이지만

이전보다 스크롤 할 때 버벅거림이 줄었습니다.


캡쳐할 때 편리한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캡쳐를 하게되면 위 사진 하단처럼

추가 캡쳐, 공유, 자르기 메뉴가 바로 나옵니다.

여기서 추가 캡쳐를 누르면

세로로 긴 화면도 한번에 길게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끊기지 않고 위에서 아래로 스크린샷이 가능!


안투투는 83373점 나왔네요

안투투 랭킹 기준 갤럭시 노트5 83944점 보다 약간 낮게 나왔습니다.

점수 측정 할 때마다 다르게 나오지만

이전 롤리팝보다 높게 나오긴 하네요


제 체감으로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진 느낌이 납니다.

업데이트 하면서 초기화를 해서 더 그럴수도 있고요

특히 지문 인식해제는 이전 보다 확실히 빨라졌고

갤러리에서 로딩되는 속도, 인터넷 스크롤 할때 버벅거림이 살짝 줄었네요.

어플을 실행 할 때 애니메이션 효과도 바뀌었는데 부드럽게 잘 넘어갑니다

아쉬운건 상단바가 너무 흰색이라 번인 생길까 걱정되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