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 150mb, 200mb 제한 풀기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받을 때 용량 제한이 있어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하고 있어도 어쩔 수 없이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다운을 받아야 합니다. 예전에 다운 용량 제한이 100mb 였다가 150mb, 최근에는 200mb로 풀렸는데도 다운받을 때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설정을 통해 다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용량 제한 풀기

 

이렇게 200MB 제한이 되어서 다운로드 하려면 와이파이를 찾는 경우 아래 사진 처럼 '다운로드 하려면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십시오' 라는 알림이 뜨게 됩니다.

 

 

 

데이터로 다운받기 위해 에어플레인 모드를 켜야합니다. 상단 스와이프에서 에어플레인 아이콘 또는 설정 메뉴에서 적용합니다.

 

 

 

그 다음, 시간 자동 설정을 꺼야 합니다.

일반 - 날짜 및 시간 - 자동으로 설정 해제 - 날짜를 10여일 뒤로 선택합니다.

 

 

 

아까 설정했던 에어플레인모드를 끈 후 어플을 터치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주의할 점은 시간 설정한 것을 원상태로 복구 안할 경우 앱스토어에 들어갈 때 아래 처럼 접속이 안되기 때문에 자동으로 설정을 다시 해줘야합니다.

댓글(1)

  • 나그네
    2021.04.04 21:36

    유일하게 정확히 알려주셨네요. 다들 일반 들어가서 날짜 바꾸는것만 적어놨지 비행모드 껏다가 ㅋㅕ는거는 아무도 안알려줬었는데 여기 정보가 젤 정확하네요 최고에요

Designed by JB FACTORY